리니지M - 유저 곡소리 나는 이실로테 원정대 이벤트 ㅋㅋ

게임/리니지m 2021.05.03 댓글 gallo44
반응형

나는 이걸 보고 개발사가 무슨 생각을 가지고 이딴 병신같은 이벤트를 기획했을까? 의문을 가졌다.

왜냐하면 이 이벤트는 이실로테 유저들만 뒤지게 희생해야 되는 것이다.

 

이실로테 서버가 무엇이냐? 바로 2019년에 오픈한 신서버다.

신서버는 구서버에 비해서 늦게 나온 이유로

대부분의 유저는 구서버에 비해 성장이 느리고 

구서버만큼 성장하려면 그만큼 돈을 더 써야한다. 

 

 작정하고 돈을 쓴 유저가 아니라면 뒤지게 돈을 쓰지 않는 이상

구서버에서 넘어온 사람들한테 뒤지게 처 맞게 생겼다는 것이다.

 

85~89레벨이 되고 더이상 할 수 있는 게 없는 사람들이 막피로 전향하거나

현재 게임이 존나게 재미없어서 막피로 전향하는 사람들이 천지인데

막피하는 사람들 친히 신섭에 가서 막피하라고 게이트 열어준 꼴이 아닌가 싶음.

 

심지어 신화 등급 장비나 투망 있는 캐릭은 안 되서

초 하이스펙 유저말고 어정쩡한 애들(막피로 전향하기 쉬운 애들)이 신섭가서 왕놀이 하라는 걸로 보인다.

 

아이온으로 예를 들자면 시공 열려서 마족 만렙이 천족 진영에 가서 저렙존 싹 쓸어버리라고 

개발사에서 강력하게 추천하는 꼴이 아닌가?

 

천족에 있는 초보들은 그냥 시발 뭔지도 모르고 쳐 뒈져 나갈 텐데 

이딴 걸 이벤트라고 열고 있음. 솔직히 아이온도 이딴 이벤트는 안 했다고 ㅋㅋ

 

그리고 좆같은 것이 뭔 서버 상황에 따라 추가 모집이 진행될 수도 있다고 함

이전 많이 하는 거 같으면 추가 이전 같은 거 풀려고? ㅋㅋ

 

이실로테로 간 사람들은 이런 혜택을 준다고 한다.

막피에 날개를 달아주는 격이 아닌가 ㅋㅋ

더 빨리 많이 죽이라고 메티스 요리, 메티스 전강도 주고

누가 죽이면 아무 손실 없이 복구하라고 구호 증서도 줌 ㅋㅋ

막피하다가 심심하면 렙업도 하라고 드다 100개씩 넣어줌

 

아무리 고레벨 유저나 하이 스펙 유저들 컨텐츠가 없다고 해서

한 서버 희생시키는 이런 이벤트를 기획하는 건 진짜 아니지 싶음.

 

이실로테 사람들 접어도 아무말도 못 함.

본격 막피 장려 이벤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