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찍먹하고 있습니다.

게임/오딘 2021.07.05 댓글 gallo44
반응형

오딘 다크 위저드 / 아크 위저드 룩

리니지M은 이제 돌이킬 수 없는 강을 넘은 것 같아 

이번에 카카오 게임즈에서 새롭게 내 놓은 오딘을 해보려고 한다.

 

하다 보면 어느정도 감이 잡히고 공략이나 도움이 되는 글 몇 개 정도는 써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된다.

 

처음 이 게임을 본 생각은 다음과 같다.

1) 엘더스크롤 온라인과 아주 유사한 시스템 및 게임 방식을 가지고 있다.

 

2) BM은 요즘 대부분의 게임이 가지고 있는 것들이다. 

 

3) 서버를 잘 관리 하고 있는 것인지 게임이 잘 만들어졌는지 모르겠지만 서버가 굉장이 안정적임.

 

4) 작업장이 없어서 매우 만족

 

5) 아바타가 일반 / 고급 / 희귀 / 영웅/ 신화? 이렇게 있는데 캐릭터 자체가 이뻐서 그런가 일반도 좋음

 

6) 모든  UI가 리니지 상위 호환

 

7) 킹 갓 방치 모드

 

간단하게 이 정도로 적어보고 다음에 게임을 한창 즐겨본 다음 관련 글을 써보도록 하겠다.

재밌어 ㅋㅋㅋ 

 

나는 소서리스 다크위저드를 선택하였고 이런식으로 만들었다.

흑 단발 넘나 이쁘고요 ㅋㅋㅋ

 

걍 이런식으로만 게임해도 할 맛 나겠는데? ㅋㅋ

 

그리고 오딘 아이폰과 아이패드 유저들에게 다음과 같은 문제점이 발생하고 있다.

알 수 없는 오류(401)가 발생했습니다. 재시도 해주세요.

 

아이폰 및 아이패드로 오딘에 접속하여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였을 경우 위와 같은 메세지가 발생하며 

접속 할 수 없는 버그이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작업장 혹은 가계정인 사람들을 차단하기 위한 시스템적 차단이 

아무 문제 없는 일반적인 유저까지 차단을 해버리면서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은게 아닌가라고 추측을 해본다.

 

사실 컴퓨터 혹은 안드로이드, 폰에 전화통화 되는 유심이 있으면 잘 되는 것 같은데 

그게 아니면 안 되는 것 같다.

 

나도 내 아이패드에서 플레이 했으면 좋겠다 싶어 아이패드에 유심을 넣어봤지만

이유는 모르겠지만 아이패드에서 유심인식이 안 돼 접속이 안 됐다.

 

뭐지...

 

근데 접속할 수 있도록 이 버그는 하루 빨리 고쳐야 한다고 생각이 든다.

아이패드 유저들은 어떻게 하란 말이야

 

사실 이 버그 때문에 카카오 게임즈 주식을 바로 팔아버렸는데 다음날 귀신같이 떡상을 하더라 ㅋㅋㅋ

그래도 광기의 장에서 몇 주 들고 있어서 몇 만원 먹어서 행복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