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폭렙 지하감옥 7층을 가야 되는 이유

게임/오딘 2021.07.07 댓글 gallo44
반응형

참고로 오딘에서 최근 논란이 많은 정예던전 지하 감옥 7층을 이야기해보려고 한다.

 

최근 비정상적으로 몬스터의 난이도가 적어 일부 유저들이 여기서 개꿀을 빨았었는데

7월 6일 패치 이후로 패치되고 다시 강력해졌다.

 

권장 전투력은 3만 3천이지만 현재 전투력 1만이어도 충분히 사냥 가능하다.

그 이유는 바로 모든 사람들이 들어가서 사냥하기 때문 ㅋㅋ

 

필드 보스 몬스터 가름도 그냥 사람 수로 두들겨 패는 걸 본 적이 있는가?

여기도 마찬가지이다. 

그냥 사람들이 가서 뒤지게 패고 있다ㅋㅋ

 

내 방어력이 어찌 됐든 그냥 가서 뒤지게 패면 된다. 

한 두세대만 때려도 경험치가 4000에서 29000까지 엄청나게 많이 먹는다.

 

참고로 지하감옥 1층은 300-600 정도 먹는 것 같은데

엄청난 수치이다.

 

빠르게 렙업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지하감옥 7층을 찾아라

아이템이 먹고 싶다면 1-3층 저층으로 가길 바란다.

 

개발사의 의도는 이게 아니었던 것 같은데 뭐 들어갈 수 있으니 이렇게 해야지 ㅋㅋ

아마 이거 잘못 설계돼서 입장 조건이 투력제한으로 바뀔 가능성도 있음

물론 투력제한으로 바뀌면 1층 진입도 힘듦.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