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무과금 다엘 소소한 득 & 사전예약 보상

게임/리니지m 2022.06.12 댓글 gallo44
반응형

 

 

다른 계정이긴 한데 몽섬에서 소소하게 득템을 하고 있다.

예전에는 먹어보지도 못했던 축데이를 먹질 않나 하프엘릭서도 먹었다.

 

뭐지? ㅋㅋ

그러고 몽섬 11시간 일반아이템 끄고 돌린 것도 레전드 ㅋㅋㅋ

 

사전예약 보상 쿠폰도 엄청 좋았다.

인장, 귀걸이, 반지, 아이템, 성장물약 등 엄청 보상이 좋아서

몇 개 제외하곤 풀템이 되었다. 

 

뭐 사실은 이렇게 맞춰도 의미가 없다. 

어차피 내가 전에 사냥하던 곳 똑같이 사냥할텐데 달라지는 거 하나두 없음.

새로운 신규 과금 낭오니까 기존에 있던거 싹 풀어서 어느정도 성장시키려는 의도도 있고

지금 일반 유저 평균 85레벨 정도 되는 것 같기 때문에 후발 주자가 그 정도 따라와서 돈을 써줘야 되는 것도 없지 않아 있음.

 

뭐 나는 80찍으면 미련없이 지워버릴 생각도 있음.

 

몸은 구데기 인데 빠따하나는 일품인 다크엘프 ㅋㅋ

전강, 카시오페이아 음식을 먹었다곤 하나 뭐 이제 시작한 유저 근뎀이라곤 볼 수 없음 ㅋㅋ

아직 기본 변신, 인형 컬렉도 안되어 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