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본맥주] 벨기에 생맥주가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는 델리리움 카페 토라노몬점 デリリウムカフェ

취미 생활/맥주 2023.01.17 댓글 gallo44
반응형

델리리움 카페

 

오늘 소개해볼 크래프트 비어 펍은 델리리움 카페입니다. 벨기에 맥주 브랜드인 델리리움 카페입니다.

메인이 제가 정말 좋아하는 벨기에 맥주입니다.

일본에서도 꽤 매장이 많이 존재하고 있습니다만

맥불모지 한국에서는 생맥을 먹을 수 있는 곳이 꽤 한정적인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생맥이 들어오긴 하나?

대부분 수입맥주의 경우 생맥주로 마실 수 있는 브랜드나 가게는 꽤 한정적인데

델리리움 카페에서 맥주를 들여와서 도쿄에 뿌리는 느낌이라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아무튼 제가 정말 좋아하는 펍인데 아직 포스팅을 안했더라구요.

뭔가 싶어서 사진첩을 뒤적거리다가 사진을 찾아서 이렇게 써보도록 합니다.

전체적인 사진이 필터를 집어넣고 찍어서 조금 밝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https://www.deliriumcafe.jp/

 

ベルギービール デリリウムカフェ 東京 霞が関/赤坂/新宿/銀座/池袋

 

www.deliriumcafe.jp

 

제가 방문했던 델리리움 카페 토라노몬 점은 코로나로 인해 폐업했더라구요.

위 사이트에서 다른 지점을 찾아 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긴자점을 추천합니다.

 

델리리움 카페

 

예약된 좌석에 앉았더니 세팅해주었습니다. 음 델리리움 코끼리쨩 ㅎㅎ

 

델리리움 카페

 

가게 내부는 대충 이런 느낌입니다. 역시 낮이라 그런지 아무도 없어요.

물론 저희에게는 술에 집중하기 참 좋은 환경입니다.

 

델리리움 카페

 

에피타이저로 크래커와 참치;;

어... PTSD가 뭐 딱 한 잔 하기 좋은 에피타이저가 왔습니다.

 

델리리움 카페

 

시작으로 가볍게 마셔 주었습니다.

 

델리리움 카페
델리리움 카페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는 메뉴는 한정되어 있지만 시간 제한을 생각하면 충분한 종류입니다.

 

델리리움 카페

 

첫 잔 끝내고 두번째 맥주를 시켰습니다.

지금 와서 보니 맥주 라인업이 조금 많이 가볍네요.

 

델리리움 카페
델리리움 카페
델리리움 카페

 

식사로는 파스타와 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

엄청 좋은 고기 썼다고 했는데 먹어보고 어 맞는거 같아하고 바로 이해했습니다.

참고로 델리리움 카페는 맥주뿐만아니라 식사도 꽤 좋습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제가 긴자점에 갔을 때는 식사가 정말 좋았습니다.

 

델리리움 카페

 

세번째 잔도 가벼운 녀석으로 ㅋㅋ

 

델리리움 카페

 

네번째는 조금 변태같은 맥주로 골랐습니다.

제가 또 변태스러운 맥주 달리 이야기 하면 특이한 시도를 하는 맥주를 참 좋아합니다. 신기한 건 먹어봐야죠?

그리고 저는 저의 맥센세와 함께 갔기 때문에 이것 말고도 꽤 많이 마셨습니다.

참 좋았던 추억입니다.

엄청 저렴한 코스가 이 코스입니다. 2.5시간 무제한인데 델리리움 카페 생맥주 포함하며 다른 크래프트 비어도 있습니다.

한 잔에 700엔에서 900엔을 생각하면 엄청 저렴합니다.

3잔 마시면 이미 이득입니다.

그리고 심지어 주말이랑 공휴일에만 쓸 수 있고 15시부터 17시 스타트까지 적용됩니다.

오잉? 주말인데? 라고 생각 되실 수 있지만 일본인한테는 낮술이라는 개념이 좀 없나봐요.

맥덕들은 낮술 좋죠. 마시고 쉬었다가 또 마시고!!

제가 정말 사랑하는 델리리움 카페를 이제서야 포스팅해봅니다.

정말 좋아하는 곳인데 한 번 밖에 못가봤어요.

맥주를 마시려면 당연히 포파이지라는 생각에 그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