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빌드 GN암즈 / 메탈빌드 데바이즈 엑시아 구매 후기

취미 생활/피규어 2023.07.10 댓글 gallo44
반응형

 

갑자기 당근마켓에 메탈빌드 데바이즈 엑시아 + 메탈빌드 GN 암즈 판매 글이 올라와 

고민을 하던 차 이번 기회가 아니면 구매할 수 없겠다 싶어 구매 했다.

 

미개봉 직거래로 사는 거라 신뢰도는 어느정도 보장된 상태 

판매자분이 넘나 친절해서 고마웠다.

암튼 거금 99만원을 들여 메빌 GN 암즈와 엑시아를 구할 수 있었다.

생각해보면 저렴한듯?

 

 

생각보다 박스는 그리 크진 않았다. 

오히려 CCSTOYS쪽 제품 박스가 볼륨감이 있다. 

그에 비하면 ㅋㅋ

 

 

어떻게 제가 이런걸 만져볼 날이 오네요...

 

 

파츠는 요런 느낌.

사실 이런 것들은 유튜브에 아주 성심성의껏 리뷰가 되어 있기 때문에 상세 리뷰는 그쪽을 보는 것이 좋을듯 

 

전체적인 마감은 상상이상이고 아주 퀄리티가 좋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실제 부품은 설명서와 같은 색상이고 아이폰이 뭔가 쨍한게 파랗게 찍혔다.

 

전체적인 재질은 플라스틱이고 관절만 메탈이라 전체적으로 가볍다.

 

 

 

설명서가 좀 불친절함.

뭐 어떻게 조립해야 될 지 잘 모르겠어서

실제로 조립하다가 부서뜨릴 것 같아서 조립 포기하고 다시 집어 넣음.

 

엑시아 결합이 생각보다 어렵고 결합이 뭔가 좀 불안불안함.

전체적으로 추가 스탠드 (포함되어 있음)를 장착해놔야 넘어짐 없이 잘 전시 할 수 있음.

 

나는 전시장이 없고 곧 이사 예정이기 때문에 다시 분해했음.

 

 

총평

마감 개쩔고 크기 좋고 멋있고 진짜 넘나 만족스럽지만 

묵직한 맛이 좀 없고 전체적으로 가벼운 느낌이 있어 좀 불안함.

그리고 데바이즈 엑시아 필수임.

아파트로 이사가면 전시방에 잘 전시해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