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국제공항 하나은행 트래블로그 팝업스토어 구경

취미 생활/전시 공연 2023.08.09 댓글 gallo44
반응형

 

서울에 온 겸 친구들과 성수에 있는 팝업스토어 하나은행 트래블로그 성수국제공항에 들렀다.

사실 아이브 안유진 팬이라서 이 팝업스토어는 꽤 전부터 알고 있었는데

이렇게 기회가 닿아 갈 수 있었다.

 

 

웨이팅을 대략 1시간 정도 한 후 입장하여 티켓과 작은 캐리어 하나를 받았다.

오우야~~ 하지만 이미 술과 더위로 찌든 내 몸을 건사하기 힘든 상황;;

 

 

가고 싶은 지역을 정하면 그곳에서 캐리어를 꾸밀 수 있는 여러 스티커, 배지 등을 받을 수 있다.

나중에 이름도 각인 시켜줌 ㅋㅋ

 

 

기념으로 사진도 찍었음.

여기까지 왔는데 사진도 찍어야지 ㅋㅋ

하지만 이미 술에 쩔어서 얼굴 뭐냐

 

 

마지막 절차를 위해 체크아웃 수속을 받는 사람들

공항처럼 아기자기하게 만들어놓은 디테일이 눈에 띄였다.

 

 

실제로 결제가 어떻게 될 지 모르겠다만

이런식으로 실제 가능하다는 부분을 어필하는 모습도 꽤 좋았다.

우리도 좀 이렇게 해봐라 제발..

 

 

오 유진이 포카 받았다 ㅋㅋㅋ

친구가 받으면 자기거 준다고 해서 다른 종류로 받았음.

집에 잘 보관해놔야지

 

 

솔직히 이번 팝업스토어 보고 놀랐다.

기존 은행들은 너무 보수적이고 너무 꽉 막힌 곳이라 이벤트 해봤자 

기존에 있는 것들 돌려막기나 신선하지 않은 것들이 대부분이고 일회성 이벤트가 많다.

 

이건 나름 힘을 많이 줘서 요즘 핫플레이스인 성수에 팝업스토어를 만들기까지 하고

거기다 더 넘어가 콘서트도 하고 뭔가 타겟을 잡고 확실하게 이미지 각인을 시켜 버리려고 하는 모습

정말 인상 깊었다.

 

내가 은행에서 일하고 있다만 어떻게 이거 진행 했을 지 상상해보면 참 대단하다고 생각이 든다.

 

솔직히 난 정말 좋았음. 

콘서트도 가고 싶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