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 블랙 워그레이몬 FIGURE RISE STANDARD AMPLIFIED 조립 후기

취미 생활/프라모델 2023.08.16 댓글 gallo44
반응형

 

지금 내 마음과 가장 일치하는 녀석

내가 다부셔버리고 싶은 마음 나와 같은 녀석

바로 블랙 워그레이몬을 조립하기로 했다.

 

전부터 조립하고 싶었는데 매물이 잘 안나와서 보고 있다가 갑작스럽게 나와서 바로 구매했다.

 

 

같이 전시해둘 워그레이몬 스페셜 코팅판과 함께 왔다.

허허...

 

 

박스 옆면을 보면 이런 포징이 가능하다 라고 하는데 크흠..

 

 

부품은 생각보다 꽤 많았음.

나는 좀 단순하게 조립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디테일이 많네요?

 

 

드라마 보면서 조립 중...

 

 

완성

멋있다...

 

총평

조립 후 볼륨감과 완성도는 진짜 만족스럽다.

정말 멋있게 리파인 되서 진짜 간지가 난다.(간지? ㅋㅋ)

은은하게 메탈릭 느낌이 나는 부분도 좋고 무광인 부분도 참 좋음.

 

하지만 단점이 몇가지 있는데

볼륨에 비해서 허리가 너무 약해서 특정 포징을 잡으면 버티지 못함.

두번째로 양팔에 붙어 있는 클로 부분인데 이거 앞에 발톱 조립 잘못하면 영구적으로 복구 할 수 없다.

발톱 빠진 워그레이몬 될 수 있음. 내가 워그레이몬 두 번 조립했는데 두 번 다 실수함.. 시이파알

저 위에도 왼쪽 발톱 빠져 있음.

세번째로 머리 가동률이 매우 안좋다. 머리카락 때문에 뒤로 안 젖힘.

 

위 부분을 제외하면 어차피 포징한 채로 세워둘거라 아주 만족스러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