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그레이몬 FIGURE RISE STANDARD AMPLIFIED 스페셜 코팅 조립 후기

취미 생활/프라모델 2023.08.17 댓글 gallo44
반응형

 

전부터 조립해보고 싶었던 워그레이몬 프라모델 스페셜 코팅판입니다.

프리미엄 반다이로 나오긴 했는데 전 품절 될 줄 알고 다른 곳에서 샀는데

염병 반다이에서 정가로 팔아도 품절이 안되더라구요 ㅋㅋ

십 내 돈 지금은 한 10만원 언저리로 구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스페셜 코팅판이라 코팅하나는 정말 멋집니다.

아니 스트라이크 프리덤을 이런식으로 코팅해주면 안되냐?

진짜 그지같은 카레 관절 그만 넣고 ㅋㅋ 내구성 때문에 안되나

 

 

금색 파츠는 이런 느낌입니다.

대부분 깔끔하게 잘려서 다행이긴 합니다만 은색 파츠가 문제가 있습니다.

 

 

은색 파츠는 대충 이런 느낌.

근데 은색 파츠 중에 대놓고 보이는 곳에 런너가 연결되어 있어서

그걸 자르면 코팅이 없는 곳이 노출 됩니다.

 

심지어 그 연결 부위가 커서 엄청 눈에 띌 정도로 코팅 없는 부분이 보입니다 ㅋㅋ 

자르면서도 이거 맞나? 싶을 정도로 한참 의심함.

 

 

날개 부분 조립해서 보면 오 하는 감탄이 나옵니다.

색깔 좋네~

 

 

모아서 보면 오...

정말 이쁘다.

 

 

등짝에 달고 스티커 까지 붙여주면 

우리가 아는 용기의 문장이 더욱이 선명하게 보입니다.

 

 

마무리로 클로 부분까지 조립해주도록 합니다.

스티커도 많지 않고 이미 전에 블랙 워그레이몬에서 조립 한 번 해봤기 때문에 

조립 과정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완성!!!

이런 멋진 포징도 가능하다.

와 멋있다..

색깔 쥑이네;;;

 

 

블랙 워그레이몬과 함께 전시해두었다.

이렇게 같이 놔두니까 간지 존내 나는구나..

 

총평

얘는 비싼 값을 한다.

진짜 멋있다. 사길 잘했다. 돈 값 제대로 하네;;

단점은 블랙워그레이몬과 동일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