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 로보트혼 (SIDE MS) XVX-016 건담 에어리얼 ver.A.N.I.M.E.~PERMET SCORE EXPANSION 개봉 후기

취미 생활/피규어 2023.08.28 댓글 gallo44
반응형

 

수성의 마녀 에어리얼 애니메이션 버전 퍼멧 스코어 익스펜션 리뷰를 써보고자 한다.

올해 초인가? 반다이 방송에서 팔고 겁나게 안팔려서 꽤 오랜 기간동안 열심히 팔았던 제품이다.

중간에 제품 소개 한 번 잘못했다가 (제품 사양 바뀌고 그랬음) 사람들 대거 환불하고

우여곡절 끝에 나온 제품이 아닐까 싶다.

 

나도 중간에 환불 할까? 이러다가 그냥 놔두고 받긴 받았으나

이거 솔직히 말해서 애니메이션이 끝나기 전에 나왔어야 되는거 아닌가 싶다.

 

지금 이미 끝난 마당에 그 수성뽕이 다 빠져서 크흠.. 하는 입장인데

늦어도 너무 늦었다.

 

 

박스는 이런 모양인데

박스 아트 하나는 기깔나게 뽑았다.

솔직히 겉 표지만 보면 좀 기대 되는데 어 이미 유튜브에서 리뷰를 봐 버렸어 ㅋㅋ

 

 

부품 구성은 다음과 같다.

좀 간단한 느낌.

하지만 가격대를 생각하면 뭐 무난한 정도가 아닐까 싶다.

 

 

앞모습은 이런 느낌. 비트를 전개하고 싶은데

스탠드가 없어서 할 수 없다.

아니 스탠드 이거 사야 되는 거 였음?

시부럴..

 

오.. 쩐다 이런 느낌은 하나도 없고 무난함.

무난한 로봇혼의 느낌이 물씬 남.

 

 

뒷면은 이런 느낌.

부착물이 묘하게 균형이 안맞는 거 같아서 기분이 나쁘다.

그리고 그 저 마감.. 사포질 좀 해야겠어.

 

 

마지막으로 HG 건담 르브리스와 비교

먹선을 못넣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솔직히 말해서 HG 르브리스가 더 나은 거 같다.

 

디자인도 뭔가 특별함을 느낄 수 없고 완성품으로 나온 것

그리고 건담 베이스 20주년 기념작으로 나온 것에 의의를 두어야 할 것으로 봐야겠다.

 

개인적으로 앞으로 나올 HG 퍼멧 스코어 6가 더 기대되며 

실제 조립하는 녀석을 구매한다면 풀메카닉스쪽이 압도적으로 위라고 생각이 든다.

 

퍼멧스코어 6도 구매 해놨으니 다음에 오면 같이 전시해보고 비교해보려고 한다.

그래도 완성도는 나쁘지 않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