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콘서트 후기 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

취미 생활/전시 공연 2023.10.09 댓글 gallo44
반응형

 

10월 07일에 열린 아이브 첫 콘서트

 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 에 다녀왔습니다. 

 

올해 다른 콘서트를 시도했지만 아이브만 성공해서 얼마나 다행인지 모르겠습니다.

저도 다이브의 일원이기 때문에 콘서트 방문객에게 포토 카드를 주었습니다.

 

 

 

저는 레이가 나왔네요~

저는 누구 가릴 거 없이 다 좋아하기 때문에 그냥 좋았습니다.

물론 레이와 유진이를 더 좋아하긴 합니다.

 

 

 

간략한 부스 운영시간도 안내가 되어 있었습니다.

뭐 특별한 것이 있었나 싶어서 봤는데 그런건 없었습니다.

아 스포티파이는 못봄..

 

 

팬 콘서트는 무조건 응원봉을 들고 들어가는 것이

국룰이며 매너이기 때문에 하나 구매 하였습니다.

 

 

팬 근본은 응원봉이기 때문에 처음 구매한 것이지만 뿌듯했습니다.

좋았다~

 

 

2층 입장하기 위에 올라가다보니 우리 아이브가 있었습니다.

기념 사진 하나 박고 갑니다~

 

 

 

입장하기 전에 유진이도 어찌 어찌 찾아서 사진 한 방 찍어 두었습니다.

 

 

잠실 실내 체육관 콘서트는 처음 와봤는데 생각보다 집중이 잘 되는 곳 처럼 보이고 가깝네요~

헉 이렇게 가깝게 볼 수 있을 줄이야. 이러면 렌즈 말고 그냥 안경 끼고 올 걸..

렌즈 끼면 노안 이슈가..

 

 

시작하기 전에 응원봉도 준비 해두었습니다.

아 두근두근..

 

 

이서랑 리즈는 왜 사진을 안찍은거니..

동영상에만 담고 사진을 찍지 않았네...........

정말 가깝게 볼 수 있고 화면에 크게 잡아주는 것도 넘 좋았습니다.

다들 정말 이쁘고 키가 커!!

 

 

리즈와 원영이 같이 한 무대도 참 좋았습니다.

각 멤버 조합으로 무대를 만들어 나가는 것도 좋았습니다.

이런 컨셉 말고도 단독 무대도 만들어 줬는데 그것도 신선해서 좋았습니다.

전 영상으로 간직해야겠어요~

 

 

무대를 입체적으로 활용해서 퍼포먼스를 준비한 것도 신선하고 멋졌습니다.

어떤 식으로 움직일지 보는 것도 새로운 재미였습니다.

 

 

그 이외에도 신곡 무대도 먼저 보여줘서 새로운 컨셉 곡도 만나고 좋았습니다.

사실 최근 바빠서 안 듣고 갔는데 열심히 듣겠습니다~

오늘 차에서 열심히 들음 ㅋㅋ

 

 

전체적으로 저는 정말 만족스러운 콘서트였습니다.

우리 귀여운 아이브를 직접 만날 수 있어 정말 행복했구요.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해주었으면 하는 마음이 가득했습니다.

저도 열심히 응원해야겠어요.

 

하지만 앞으로 생각해봐야 할 것이 많은 콘서트이기도 했습니다.

이는 다음 포스팅에서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