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R패스와 함께하는 일본 전국 여행 20박 21일_7 - 7일차 마츠모토 성 구경하고 나가노로 이동

해외 여행/일본 일주 2023.10-2023.11 2023.11.18 댓글 gallo44
반응형

 

카미스와역에서 나가노로 가기엔 뭔가 시간이 좀 붕떠서 중간에 있는 마츠모토로 향했다.

마츠모토 성 원툴 도시지만 나름 방문 해 볼 가치는 있는 도시였다.

사실 겨울에 눈 내렸을 때 마츠모토 성을 보고 싶었다.

 

 

마츠모토 시내를 보니까 와 진짜 잘 해놨더라

마츠모토 성까지 가는 그 거리가 이쁘고

도로랑 가로등이랑 이런 것들 진짜 잘 만들어놨다.

이 정도는 해 놔야 관광으로 먹고 사는 거지.

 

 

나와테 도오리 지나가다가 봄

뭔지는 잘 모르겠는데 멋진 개구리 동상도 있고

홀린듯이 들어가게 됨.

 

 

뭐 개구리 상품이 많은 관광지 거리라고 보면 되겠다.

아이스크림도 팔고 디저트도 팔고 즐길 거리도 팔고

날이 좋아서 그런지 가게에서 차 마시거나 앉아 있는게 

뭔가 느낌도 있고 좋아 보이더라 

생각해보니까 그냥 가서 뭐라도 한 번 먹어볼걸 하는 후회가 ㅋㅋ

 

 

걷다보니 마츠모토 성으로 왔다.

외곽 입장은 무료고 안으로 들어가려면 돈을 더 내야 되는 것 같음.

내가 성에 대한 조예가 깊지 않으니 내부는 안들어갔음.

바깥에서 보는데 진짜 이쁘더라

앞에 의자가 많이 있어서 의자에 앉아서 한참 구경했다.

 

 

기념사진도 찰캌

힘들었구나 ㅋㅋ

 

 

다른 각도에서 찍은 사진

바람만 안 불었으면 진짜 멋진 사진 하나 뽑을 거 같았는데 아쉬웠음.

관광객이 많긴 했는데 오사카, 교토, 나라 정도는 아님

그냥 조금 있는 수준 이었음.

 

 

마츠모토 성 구경하고 역으로 돌아가는 길

거리가 한산하고 날이 좋아 그냥 좋았다.

아마 저녁되면 썰렁하겠지만

 

 

날이 좋아서 역 외부 사진도 찍었는데 

하늘이 그냥 미쳤네 ㅋㅋ

 

 

일본은 해가 빨리 떨어지기 때문에 오후 4시쯤이면 여행 종료 해야 됨.

4시면 이미 해 떨어짐

 

 

나가노 역에 도착

밖을 보니 흠 

생각보다 꽤 멀끔한게 잘 만들어진 역이었다.

나가노도 지역 거점 도시라 그런지 꽤 도시다웠음.

이 날 여행은 이렇게 종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