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 2024년 무과금 플레이 근황 및 앞으로의 방향성

게임/리니지m 2024.02.05 댓글 gallo44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니지m 열심히 플레이 중인 블로거 입니다.

사실 현재 외국에 나와 있어서 정상적인 플레이를 할 수 없어 

스케쥴 넣어 놓고 끄고 매일 자기 전에 오림 정도 플레이 하고 있습니다.

제가 외국에 나와 있는지 대략 5개월 정도 되었기 때문에 그 사이에 아주 안한 건 아닙니다.

병신 같이 영웅 성물, 변신 주는거 깜박 한 것 정도? ㅋㅋ

 

 

그 힘들다는 스킬 합성으로 뇌신 영웅 스킬 뽑아주면서

뇌신 5영스를 맞춰 버렸고 (180만개짜리 영스만 남았음)

 

 

신기한 마법 인형 뽑기 팩에서 다골 뽑아주면서 리덕 하나 챙겼고 

 

 

원거리 계정에서 원거리 1티어 영변 딱 뽑아줘서 

전설에 한 걸음 가까워졌다

 

 

새로 키우는 투사 캐릭에서 상급 변신 뽑기 하프팩에서 세바스찬 영변 딱 뽑으면서 

이 신규 계정도 영변 오우너가 되었다 ㅋㅋ

 

 

이유는 뭔지 모르겠지만 새로 키우는 군주 계정은 뽑기 팩 운이 너무 좋다.

이게 맞을 정도인가? 할 정도로 뽑기팩에서 잘 나온다.

말이 안 됨.

 

 

뇌신 캐릭에서 상급 인형 뽑기팩에서 영변 나오길래 

어 이거 전설 도전하라고 주는가보다 하고 바로 전설 도전 했는데 

개같이 실패함 ㅋㅋ

전설은 차갑다..

 

 

전에 얘기 했던 미친 신규 군주 캐릭은 

상급 마법인형 뽑기 팩에서도 영인을 뽑아냈다.

이거 말이 되나? ㅋㅋ

 

 

말이 안되는 건 이 캐릭도 마찬가지

시던 평소에 안도는데 가지고 있던 시던 박스 깠더니 희귀 제작 비법서 나옴.

이거 말이 되나? ㅋㅋ

얘 최근에 오림에서 신요방 먹음.

엄.. 이 계정은 원거리 요정 계정인데;;

 

 

전에 이실 총 영변 뽑았던 요정 캐릭인데 이실 총 각성 성공!!

아주 좋구요..

6견갑 4개 떠서 다 발랐는데 다 박살 남.

이게 맞냐? 

 

 

 

원거리 요정 계정인데 근거리 영웅 성물 나옴.

이거 맞냐?

 

 

가끔은 이런 날도 있음.

혈맹 퀘 운수 좋은 날 ㅋㅋ

 

 

원거리 요정 캐릭에서도 드디어 금슬 뽑았다.

이런 날도 있구나.

 

아무튼 최근 근황은 이런 느낌이다.

2월에 돌아가면 본격적으로 열심히 해볼 예정임.

 

올해부터는 블로그랑 유튜브를 병행해서 컨텐츠를 만들어 볼 예정이다.

캐릭 근황을 유튜브로 만들 생각이다.

다른 컨텐츠는 조마루님이 워낙 좋아서 굳이 만들 필요는 없을 것 같고

블로그에서는 금방 확인 할 수 있는 정보 위주로 적을 예정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