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에서 인터넷 설치하기

유럽 생활/유럽생활관련팁 2020.11.20 댓글 gallo44
반응형

망할 에어비엔비 인터넷이 고장이 났다

갑자기 아침까지 잘 되더니 맛이 감ㅋㅋ 애초에 이 에어비엔비는 잠깐 머무르는 건데 망할 에어비엔비 괜찮은 게 하나도 없어서 그냥 포기하기로 함

이것저것 여러 대안을 살펴보다가 포켓와이파이 잠깐 사용하기로 함.

메인 통신사 보다폰(vodaphone)과 쓰리(Three) 중에서 보다폰은 설명이 너무 부족해서 설명을 정말 잘 해준(?) 쓰리로 결정했다. 근데 쓰리 이 새끼들도 약 팔이였음 ㅋㅋㅋ

인터넷 엄청 빠르고 느려지는거 없다고 했는데 넷플릭스는 한편 보기도 힘들고 유튜브는 화질 엄청 낮춰서 봐야 됨. 그리고 특정 지역에서 그냥 안 터짐 ㅋㅋㅋ 이 개새끼들아 ㅋㅋ 이것도 돈이 얼마인데 개 빡치네 기기값 포함해서 70파운드나 냈음. 루터도 화웨이 ;; 시바

또 전에 얘네들이 취소하는거 엄청 쉽다고 해서 취소하려고 하는데 지금 전화로 뭐 정보가 다 틀리다고 해서 취소가 안 된다고 함. 뭐냐? 지금 개빡쳤음 ㅋㅋㅋ 내가 들고 있는 계약서 내용이랑 전부 다름. 직접 가기로 했음 진짜 어떻게 되나 보자..

https://www.broadbandchoices.co.uk/broadband/in-london

 

Best Broadband Deals in London | broadbandchoices

Compare the best broadband deals available for Londoners with our OfCom accredited comparison tool. With deals updated daily and both big and small providers listed, click today to get the right deal

www.broadbandchoices.co.uk

 

새로운 집에서 사용할 인터넷을 찾기 위해 위와 같은 홈페이지를 참고 함.

보통 우리가 생각하는 인터넷은 Broadband라고 생각하면 됨.

인터넷이 너무 다양해서 어떤 것을 선택해야 될지 몰랐는데 검색 한 번에 내가 사용할 수 있는 인터넷을 한 번에 볼 수 있어서 좋음

참고로 런던은 집 주소를 입력하고 이용할 수 있는 인터넷을 확인해야 된다.

어 인터넷 진짜 구린 것만 사용 가능한 곳이 있다는 사실..

이것저것 조건을 입력해서 검색 결과를 좀 더 세분화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되는 인터넷 배급사 TalkTalk는 회선이 진짜 느리더라 런던 기준 150 Mbps도 안 되는 곳이 엄청 많다고 함 참고로 TalkTalk는 100 이하 임 ㅋㅋ 그리고 쟤네가 제공하는 루터가 화웨이임 ㅋㅋ

결국 마지막에 고른 것은 hyperoptic이라는 회사를 선택했다.

일단 얘네는 월 단위 계약이 가능하고 내가 거주하는 집에 루터가 있었다. 그리고 속도가 엄청 빠르다는 점이 있었다. 500 Mbps랑 1 Gbps 정도면 스트레스 안 받고 살 수 있지 ㅋㅋ 가격은 좀 많이 비싸긴 했는데 이 정도면 휴대폰 비용도 별로 안 내도 되고 굉장히 합리적인 가격이었다. 계약 진행하니까 별도로 수리기사 같은 거 없이 바로 인터넷 연결 가능했음. 휴 다행 이제껏 사진 다운로드 같은 것도 안 돼서 블로그 못 썼는데 이제 가능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