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50일차 다크 위저드 / 아크 메이지 후기

게임/오딘 2021.08.30 댓글 gallo44
반응형

이전 스펙을 보시려면 아래의 포스팅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https://gallo44.tistory.com/173

 

오딘 무과금 30일차 다크 위저드 / 아크 메이지 후기

벌써 무과금으로 진행한지 30일이 되었다. 사실 나는 게임을 컴퓨터로만 하기 때문에 리니지 때 처럼 열심히 하지는 못했다. 매일 있는 기본 던전도 잘 안 돌고 마을 의뢰도 귀찮아서 안 돌았음.

gallo44.tistory.com

 

 

퀘스트를 쭉 밀었더니 그대로 50이 되었다.

드디어 탈 것 새로 받는 구나

나도 50리세 하면 영변 도전도 쌉 가능할 것 같다.

전투력도 꽤 올랐고 많은 성장을 했다.

 

현재 레벨 53이 되었다. 

부캐도 하나 늘렸고 슬롯도 2개 더 늘렸다.

아마 이번 주나 다음 주 중으로 지감 갈 수 있는 레벨을 하나 더 늘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30일차보다 아이템 발전을 꽤 해냈다. 

앞으로 20일 정도 더 하면 아마 60레벨에 도달하지 않을까 생각이 된다.

60레벨이 되면 50리세하기도 꽤 쉽지 않을까?

 

 

컬렉션도 20일 전만 해도 25퍼센트였는데 무려 9퍼센트를 올렸다.

이번에는 공격력과 방어력 위주로 올려서 전투력 향상에 꽤 큰 도움이 되었다.

앞으로 40퍼센트를 목표로 성장을 할 예정인데 개인적으로 지금 그냥 다이아를 모으고 있기 때문에

60레벨이 될 때쯤 컬렉션을 채울 것으로 생각이 된다.

 

 

스킬도 안 건들이고 계속 놔뒀다가 라이노르에서 스킬 2개로는 못깨길래

이것저것 배우고 고급도 강화시켰다.

앞으로 고급도 전부 7강 맞추고 패시브 스킬 배우는 것이 목표다.

아직도 패시브 스킬은 안 배웠음ㅋㅋ 

미리 좀 배울 걸 하는 생각을 함. 예전보다 드랍률이 낮아져서 오히려 비싸짐

시발 이거 맞냐?

 

 

최근 3캐릭터의 보물상자를 전부 열어서 돌렸더니 꽤 많이 희귀 아바타를 모았다.

그리고 최근 오딘 열 몇시간 임시점검으로 카드를 꽤 많이 받아서 카드가 많다.

중복도 2장이나 되서 새로운 캐릭터 2개 30만 찍어도 영변 도전이 가능하다.

아마 다음 포스팅에서는 영변 도전 포스팅이 될 것 같다.

 

 

탈 것도 많이 모았음.

이유는 모르지만 엄청 많음 ㅋㅋㅋ

왜 많지? 여기도 중복이 2개나 되서 아마 조금 있으면 영탙 도전 가능함.

기대됩니다.

 

이번에 새로 나온 각인 시스템

시벌거 내가 이거 돌리다가 빡돌아서 현질했음.

아 시발 내가 못참고 현질을 하게 만든 거 인정한다.

현질 4만원 하고 5분도 안되서 병신 되고 ㅈ망함.

시부레 얼떨결에 무과금에서 소과금 유저가 되어버렸죠 ㅜ

 

각인한다고 눈돌아가서 현질하는 불상사가 발생하지 않길 빌겠음.

무과금이면 적당히 매일 매일 3개씩 모아서 최대한 오픈 하는 것을 목표로 삼길 바란다.

나는 공격력 한 번 노려보겠다고 오지게 돌렸는데 안 나오니까 그냥 포기하고 뻥투력 올려서 

최대한 전투력 2만 만드는 것을 목표로 삼는 것이 좋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