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무과금 뇌신 1년차 성장 기록

게임/리니지m 2023.05.07 댓글 gallo44
반응형

이전 2022년 6월~11월 성장기는 아래 포스트를 참고

 

https://gallo44.tistory.com/265

 

리니지m 다엘에서 뇌신 6월~11월 성장기

6월 염병할 개노답 다엘로 시작 아이템은 역시나 없으니 기간제 사전예약 템 받고 시작함. 다엘이라서 진짜 맨날 죽어서 잘 안 큼 ㅋㅋ 7월 티제이 쿠폰 받아서 열심히 해보려고 했으나 개같이

gallo44.tistory.com

 

2022년 6월에 시작하여 2023년 5월에 접어들었다.

대략 11개월 동안 꽤 많이 성장했다. 

과거 다엘로 용던 1층도 버거워서 어찌 할 바 엄두가 나지 않았고

바닥이 채워지지 않아 너무나도 약했지만 어찌 86레벨까지 성장하였다.

 

 

레벨은  작년에 시작하여 86레벨을 달성하였다.

조금 더 빨리 달성 할 수 있었으나 뭐 약해서 폭젠같은 곳을 세워두지 못하니

그냥 스케줄 돌리며 사냥을 했다.

그로인해 성장세가 둔해졌던 것도 있고 대략 1달여정도 일이 바빠 쉬었다.

 

 

 

대략적인 스펙은 위와 같음.

근뎀을 100을 목표로 하고 있고 방어도 180방 마방 160방을 노리고 있다.

컬렉션, 문양, 수호성, 하프 엘릭서가 쌓이다 보니 꽤 올랐다.

150방대에서는 뭔가 체감이 안됐는데

165방을 넘긴 순간부터는 갑자기 안되던 것들이 많이 되기 시작했다.

 

 

뱀파 졸업 이후 영변은 2개정도 뽑은 것 같다.

나발은 레벨업 보상이고 나머지는 갑자기 나오기 시작함.

이게 맥이 뚫리면 계속 나옴.

 

 

변신도 원거리, 근거리 1티어 변신을 다 얻었다.

생각 외로 영변을 많이 뽑았음. 

하지만 내가 필요한 건 희귀변신이다.

컬렉션 올라갈 것들이 많은데 안나와서 정체 중임.

진짜 올라갈게 많은데 아쉬움.

 

 

 

영웅스킬도 4영웅 스킬이 되었다. 

사실상 혈맹상점에서 배울 수 있는 영웅 스킬은 졸업이다.

이후 전설스킬 발키리와 이벤트 영웅 스킬 1개를 목표로 할 예정이다. 

둘 다 대략 명코 400만개가 필요하다.

 

작년에 비하면 진짜 생각이 나지 않을 정도로 성장했다.

꾸준하게 이벤트 참가하고 게임하는 것이 성장의 비결이 아닌가 싶다.

솔직히 이 캐릭의 용도는 1캐릭으로 얼마나 집중해서 키울 수 있는 지를 확인하는 용도이다.

다른 부계정도 있는데 그 경우는 다캐릭으로 전설도전을 많이 하는 용도이다.

 

이렇게 두가지를 비교 할 생각인데 나중에 설명하도록 하겠다.

 

아무튼 올해 말까지의 목표는 87레벨 / 컬렉션 5퍼센트 / 근뎀 100 이다.

될 수 있으면 슬반도 하나 맞추고 싶긴 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