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다엘에서 뇌신 6월~11월 성장기

게임/리니지m 2022.11.29 댓글 gallo44
반응형

6월 염병할 개노답 다엘로 시작

아이템은 역시나 없으니 기간제 사전예약 템 받고 시작함.

다엘이라서 진짜 맨날 죽어서 잘 안 큼 ㅋㅋ

 

7월 티제이 쿠폰 받아서 열심히 해보려고 했으나 개같이 멸망

영변의 길은 아주 멀다;;

 

이벤트로 코인 받았는데 무려 86만개나 준다고 한다.

그리고 뇌신 클체가 공짜? 그러면 안 갈 수가 없지.

개 구데기 다엘을 버리고 뇌신으로 가야겠다고 생각이 들어 클체비만 결제하였다.

 

쓰레기 다엘 안녕~

다엘을 버리고 뇌신으로 환골탈태하였다.

 

스킬 뽑기로 뽑은 영스와 명코로 구매한 영스로 뇌신으로 넘어왔다.

사실 이 때 명코가 한 130~150만개 정도 있었는데 전스를 배우고 넘어왔어야 했나 싶기도 하다.

지금 와서 생각해보면 그냥 명코만 깔 걸 하는 후회가 밀려들기도 함.

 

명코를 모으기 위해 개같이 혈맹 퀘스트도 깼다.

가끔 이런거 나오면 기분이 아주 좋아지죠?

그냥 명코에 행복사 하는 거임.

 

티제이 쿠폰 또 주길래 또 도전했는데

또 조졌음 ㅋㅋㅋ

영변 영인 합성 성공률 0 ㅋㅋ

 

11월 원래 하던 요정을 잠시 그만두고 뇌신에 집중하여 80레벨을 찍었다.

구데기 희변 버리고 영변으로 신분 체인지 했음.

스킬 강화도 하려고 야무지게 카드 모아놨음.

 

아 기분이 쎄하길래 인코 써서 합성 했는데 와 씹 뱀파 나왔음.

이제 영인은 안나와도 됨ㅋㅋ

 

인형 졸업 감사합니다.!!

영변 영인 합쳐서 1승 10패~ 

그래도 얘는 뚫려있다.

요정은 0승 21패 중 나오는거 맞긴 한가 ㅋㅋ

 

이벤트로 명코도 모아서 썬더 프로텍션 배웠다.

이제 뇌신 영스 3개!!

리덕 +5 깔끔하게 챙겼고 다음 영스는 썬더 아머 배울 것 같음.

 

얘는 지금 뭐가 맥이 다시 막혔음.

인코 명코 변코도 몇 개 없다.

얘는 다른거 안 키우고 이것만 키울 생각이라 앞으로의 귀추가 기대됨.

12월 말에 다시 돌아 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