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멤버십 보상이 바뀐 것 같다?

취미 생활/신발 2023.08.06 댓글 gallo44
반응형

올해 3월 무렵 아디다스 관련 제품을 잔뜩 사면서

아디다스 아디클럽 멤버십에 대해서 잠깐 포스팅을 했었다.

 

https://gallo44.tistory.com/301

 

아디다스 아디클럽 멤버십 레벨 및 혜택 정리

최근에 아디다스 신발 구매하면서 아디다스 클럽 멤버십 레벨이 올랐다. 띠용 뭐지? 해서 봤더니 생각보다 혜택이 괜찮다. 상시 10퍼센트 할인이라니 이것만으로도 이미 쌉 이득인데? 그래서 어

gallo44.tistory.com

 

이 당시 멤버십 내용이 나쁘지 않았고 나름 납득이 가는 혜택이라서

나도 멤버십 레벨을 높게 유지하는 편이 낫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최근 아디클럽 포인트를 보면서 멤버십 내용을 확인하던 중 뭔가 달라진듯한 느낌이 들었다.

 

2023년 3월 경 아디멤버 멤버십 혜택 (변경전)

 

2023년 3월 경 아디멤버 멤버십 혜택은 위와 같았다.

내가 당시에 어 괜찮다고 느낀점은 레벨업 하였을 때 상시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점이었다.

하지만 2023년 8월 경 멤버십 혜택은 어떻게 달라져 있을까?

 

2023년 8월 경 아디멤버 멤버십 혜택 (변경후)

 

상시로 제공하던 할인 쿠폰이 레벨업 기념으로 바뀌었다.

그래도 이거 레벨업 기념이면 해당 레벨 되면 상시로 쿠폰 줄 수도 있는거 아니야? 라고 생각할 수 있다.

 

 

아디클럽 멤버십 약관을 확인해보면 다르다.

상시 지급이 아닌 1회 지급이다.

 

이러면 멤버십을 뭐하러 유지하냐? ㅋㅋ

그냥 네이버 스토어나 백화점 할인이나 포인트 쌓지

 

https://www.adidas.co.kr/help/company-information/adiclub-terms-of-use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1.아디다스 러너스 서비스의 운영(1)아디다스 러너스 온라인 프로필 등록① 본 특약은 회사의 adidas Runners 온라인 프로필(이하 “온라인 프로필”)에 적용됩니다. 사이트에 대한 책임은 회사에

www.adidas.co.kr

 

은근슬쩍 혜택 바뀐 것도 개 꼴받는 포인트..

일단 아디다스 공홈에서 앞으로 안 살 거 같다.

 

좀 너무 한거 아니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