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트래블로그 카드 영국에서 어떻게 활용 가능 한가? (실제 여행 후기 포함)

해외 여행 2023.11.16 댓글 gallo44
반응형

트래블로그 카드가 무엇인지 알고 싶다면?

아래 포스팅 참고!!

https://gallo44.tistory.com/358

 

아직도 만들지 않았는가? 해외여행 필수 트래블로그 카드

제가 저번에 하나은행 트래블로그 팝업스토어를 방문했었는데 이번에 일본 여행하면서 꽤 유용해보이길래 트래블로그 카드 하나 만들어서 트래블로그 카드로만 20박 21일 일본 여행을 다녀 왔

gallo44.tistory.com

 

 

내가 찍은 사진

 

하나은행 트래블로그 카드 영국 사용 후기

트래블로그 카드 영국 사용 후기를 이야기 해보려고 한다.

 

사실상 유럽 및 영국의 경우 컨택트리스 카드로 결제를 하기 때문에 현금 사용하는 상황이 전혀 없었다.

오히려 현금 사용하는 곳을 찾기 힘들었다.

되려 현금 받냐고 물어보면 안 받는 곳이 더 많음.

 

 

슈퍼, 음식점, 카페, 드러그스토어, 옷가게, 스트리트 푸드 등 

전부 컨택트리스 카드 결제로 매우 간편했다.

 

런던에서만 사용가능한 오이스터 카드도 해당 카드로 충전이 가능해서 아주 편하게 사용했다.

또한 런던지역이 아닌 곳에서는 오이스터 카드 사용이 안되기 때문에 그냥 트래블로그 카드로 찍고 타면 된다.

(리즈에서 버스타고 다닐 때 트래블로그 카드로 그냥 찍고 다녔음)

 

컨택트리스 카드가 안됐더라면 진짜 카드 결제할 때 마다 직원한테 확인 받고 사인 하고 직원 부르고 난리도 아니었을텐데

이러한 절차가 모두 사라져 매우 편하게 결제가 가능했다.

 

한 가지 사용이 안되는 부분이 있는데 인터넷에서 교통편 결제를 진행할 때 트래블로그 카드 사용이 안된다.

 이럴 땐 비자나 마스터 카드 기능 있는 신용카드를 사용해야 한다.

리즈에서 해러게이트로 이동할 때 인터넷에서 티켓 구매할 때 사용 안됐다;;

 

진짜 서구권에서 사용할 때 편의성 GOAT OF GOAT이기 때문에 

무조건 만들어서 여행하길 바란다.

진짜 강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