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무과금 뇌신 린생 처음으로 드슬 얻다

게임/리니지m 2024.07.21 댓글 gallo44
반응형

 

최근 7주년 해서 TJ 쿠폰을 나눠줬었는데 

며칠 출석 체크를 하지 않아서 못했다가 나중에 받게 되었다.

아침에 잠결에 티제이 쿠폰을 열었는데 무슨 일? 

왜 전변도전이지?

 

 

바로 기대도 안하고 드슬 선택하고 컬렉션 받을 영변들 선택하고 딱 눌렀는데

아니나 다를까 번개 치고 드슬 나왔다..

헉..

내 린생 첫 전설 번개를 보다니...

와 이래서 사람들이 그 번개 맛에 미쳐 있는 거구나 

번개 뽕이 장난 아니었다.

 

 

뭐 다시 돌리고 자시고 할 여지가 없어서 그냥 확정했다.

휴 나도 이제 전설 변신 얻었으니까 리세 하는데 잘 되겠구나 싶었다.

물론 이 계정은 한 캐릭 몰빵 캐릭이라 88.3부터 찍을 생각임.

 

 

심지어 한 캐릭 몰빵이라 전설 변신 트라이 횟수는 한 번 밖에 없다.

진짜 운이 좋은 케이스라고 보면 되겠다.

 

 

그냥 빠르고 쎄다.

최근 스펙업 한 것 중에서 이게 가장 크지 않을까 싶다.

다음 포스팅에서 얼마나 발전했는지 해볼 건데 암튼 변신 하나로 뭔가 많이 바뀜.

 

그냥 보고만 있어도 재미있다는게 이런건가.. 

역시 다마고치 게임 

이 맛에 리니지하는 거지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