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한국맥주] 어메이징 브루어리 성수 방문

취미 생활/맥주 2023.08.15 댓글 gallo44
반응형

 

성수동에 들렀다가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에 들렀습니다.

우리나라에 몇 없는 제대로 된 브루잉이라 할 수 있죠.

저는 지방에 살아서 접근성이 워낙 떨어져서 CU 편의점 맥주에서 진라거나 흑맥주로 접할 수 있었습니다.

 

 

이 때 한창 비가 와서 그런지 외부는 닫은 상태였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 뭔 아이돌? 얘네랑 콜라보해서 그런지 외국인들이랑 젊은 애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허허..

 

 

이런거 안주는 곳 꽤 있는데 거 근본 없는 곳입니다.

있는 지 꼭 확인 해보십쇼 ㅋㅋ

 

 

국내 괜찮은 맥주들도 판매중이고 외국 맥주뿐만아니라 이것저것 많이 팔고 있습니다.

한 잔 씩 주문해도 되고 탭퍼블릭처럼 찍고 원하는 만큼 마실 수 있는 시스템도 있습니다.

저는 둘 다 했지만 원하는 방식으로 술 마시면 될 듯?

 

 

이런 귀염뽈짝한 잔에 조금만 따라서 테이스팅 느낌으로 살짝 맛만 봐도 된다.

 

 

본격적으로 괜찮은 맥주임을 직감했을 때는 이런식으로 시켜서 먹으면 됨.

아 포파이 가고 싶다..

 

 

안주 구성도 나쁘지 않았음.

감자튀김도 있었고 피자 음 맛있음.

그리고 치킨도 판다.

브루어리 갔을 때 튀김, 피자, 감자튀김 이거 세 개 없으면 안 됨

 

맥주 마시러 가도 좋고 친구들이랑 가도 좋고

여러모로 괜찮다고 생각이 드는 브루어리였습니다.

저는 참고로 5시간동안 마셨습니다 ㅋㅋ

 

여담이지만 매장에 방문하게 되면 미에로 화이바 콜라보한 제품 있는데 무조건 사서 드십쇼

존내 맛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