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R패스와 함께하는 일본 전국여행 20박 21일_32 - 후쿠오카 하카타 라라포트 후쿠오카 뉴건담 && 건담 베이스

해외 여행/일본 일주 2023.10-2023.11 2023.11.30 댓글 gallo44
반응형

 

후쿠오카 하카타에 있는 후쿠오카 뉴건담을 보러 가기 위해 후쿠오카 라라포트 점을 방문했다.

하카타 역에서 JR을 타고 10분이면 도착했던 걸로 알고 있음.

역에서 20분 정도 걸어가면 라라포트에 도착할 수 있다.

 

 

멀리서도 보이는 뉴건담

역시 뉴건담이 최고야

실물이 아주 멋들어지게 만들어져 있었다.

 

내가 이때까지 봤던 건담 1:1 사이즈가 

오다이바 건담

오다이바 유니콘 건담

요코하마 건담

이렇게 있고 이번에 후쿠오카 뉴건담까지 일본에 있었던 실물 사이즈 건담은 모두 봤다.

 

이제 앞으로 중국에 있는 프리덤 건담만 보면 전부다 본 거다.

 

 

라라포트 안에 건담 베이스도 있어서 구경을 하였다.

입구부터 반겨주는 뉴건담과 사자비

와 멋있네 ㅜㅜ

이거 보고 집에 가서 역습의 샤아 한 번 더 봤음

마망!! ㅋㅋ

 

 

참고로 우리나라에서 뒤지게 안풀리던 후쿠오카 뉴건담이랑 후쿠오카 사자비, 후쿠오카 뉴건담 초합금

여기서 정가로 살 수 있으니 하카타 들르면 하나정도 사두는게 좋을 것 같다.

나는 캐리어 공간도 없고 뭐 어디 둘 곳도 없어서 패스했음.

그리고 RG 후쿠오카 뉴건담은 집에 있어 ㅋㅋ

참고로 무더기로 쌓아 놓고 판매중임.

 

 

이외에도 클리어 제품도 판매하고 있다.

후쿠오카 사자비 클리어 제품은 살 법함. 

일반 제품이랑 클리어 제품 조합이 꽤 멋있음.

 

 

반응형

댓글